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하는 질문 FAQ
작성자 젤리맘 플러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7-03 15:36: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4

Q.가입 후 승인은 어디서 받나요?

A. 사업자 번호가 있어야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후 "젤리맘" 카카오 채널로 사업자 등록증과 가입한 아이디 보내주시면 확인 후 승인 도와드립니다.


Q.당일 발송 가능한가요?

A,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젤리맘 제품의 경우 낮 12시까지 입금확인시 당일발송 가능하며, 대부분 롯데택배를 이용합니다. 

보들매트의 경우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퍼즐매트의 경우 주문을 최소 5일 이상 여유있게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들매트의 대부분은 경동택배로 배송됩니다. 


Q.송장은 언제 확인 가능하나요?

A.오후 6시이후 최종 송장 입력해 드립니다. 

오후 6시 이후까지 확인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A,최대한 묶음 배송해 드리나, 부피가 너무 크거나 출시시기가 다른 경우 개별 발송됩니다. 


Q.이미지는 사용 가능한가요?

A.상세페이지, 섬네일 등 관련 이미지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비방용, 타사 제품 홍보, 무단 수정 등 적절하지 않은 사용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Q.이미지는 어떻게 다운 받나요?

A.마우스의 오른쪽을 클릭하여 [이미지 복사]나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시면 됩니다. 


Q.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제품하자가 아닌경우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기본 출고/반품/교환지의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토성로 367-4 (주)피유텍"이며, 발송 택배사로 반품/교환 진행해 주십시오. 

교환, 반품, 환불 건 발생 시 '카카오 채널 문의' 또는 젤리맘 플러스 사이트 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

해 주시면 진행됩니다.


Q.온라인 노출

A.당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제품은 어떠한 형태로든 온라인 판매 불가합니다. 

블로그, 카페등 바이럴을 통한 가격 노출 불가합니다. 

이를 어길시 본 사이트 이용이 정지되며,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Q.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으로 적립금으로 적립 도와드립니다.

계좌 환불 요청 시 카카오톡 채널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Q. 세금 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받나요?

A.당사 지정 계좌로 송금시 월별로 마감하여 세금계산서 발행합니다. 

자세한 조회내역은 국세청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채널 "젤리맘"으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1588-8198

운영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